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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마당

대출서비스

  • 대출회원증은 본인이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즉석에서 발급하여 원하는 자료를 대출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 있는 대출 가능한 자료를 1인 10권 14일 동안 관외 대출이 가능합니다. 각 자료실에 비치된 자료에 대해 일부분 복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 [처리원칙]
    이용자의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귀중한 소리로 여기고 정성껏 처리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의 실수나 착오 등으로 이용자가 동일 건에 대하여 두 번 이상 방문하셨을 경우에는 사실 확인을 거쳐 정중한 사과와 함께 가장 우선하여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이용자에게 불친절하게 응대하였을 경우 연락을 주시면 정중히 사과를 드리고 해당 담당자에 대하여는 친절봉사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우리 도서관의 발전과 효과적인 운영에 대해 좋은 의견을 제시하여 채택되신 이용자 분께는 신중하게 검토를 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고방법

  •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처리기간 경과나 부당대우, 불친절, 불편사항, 개선사항, 모범사례 등을 전화, 팩스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로 접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이용자 분께서는 반드시 실명으로 신고하셔야만 민원으로 접수됨을 알려드립니다.
    •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만어로 7
    • 전화번호 : (055) 353-6977
    • 인터넷 : mrlib.gne.go.kr

경과평가 및 활용

  • 우리 도서관 이용자서비스에 대한 이행 실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하여 잘못된 점을 시정하고 신속히 조치를 취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직접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관 운영이나 자료이용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겠습니다. 점검과 평가 그리고 이용자의 의견은 우리 도서관 발전을 위한 운영방안 및 서비스의 개선에 적극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협조사항

  •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날로 늘어나고 다양화되는 이용자들의 정보욕구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저희 도서관의 힘만으로는 한계가 있사오니 부족하거나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이해해 주시고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애정 어린 손길을 보내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도서관은 공공도서관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므로 항상 질서와 정숙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도서관의 자원봉사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여 정이 넘치는 따뜻한 복지 공동체를 구축하는데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불미스러운 행동을 하는 등 공공질서를 문란케 하는 경우에는 저희 도서관의 엄격한 규정에 적용되어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자료는 다수가 이용하므로 훼손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고, 관외 대출을 하셨을 경우에는 반납기일을 정확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기기 및 시설물을 깨끗하고 소중하게 다루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께서 보실 때 모범이 되며 칭찬해 줄만한 담당자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